으아 제목 귀찮아

yoake.egloos.com


포토로그


요즘들어 mmo 가 땡긴다 Free Talking

그간 소셜 게임 + 메신저로 mmo 가 대체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요근래 드는 생각은 이걸로는 완전한 대체제가 되지 못하며,

갈수록 갈증이 느껴진다. 

결정적 차이는 롤(role) 플레잉 게임의 장점을 살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일종의 컨셉놀이? 요즘 이 게임 폐인이 사는 법을 보고 나니까 이게 너무 땡기넹. 


이 게임 폐인이 사는 법 재밌네 Animation

원작인 웹툰은 산만한데 이걸 또 갓애니화가 성공해냄.

와, 리리쨩 너무 귀엽다. 

남주(넷카마) 여주(넷나베)인데 왜케 귀엽냐.

빨리 다음화를! 

웬만하면 음식점에 대해서 뭐라 안하는데 Free Talking

여튼 선릉에 있는 하동관 쓰레기임. 하똥관임 

1. 고기 4~5점? 둥둥 떠있는 밍숭맹숭한 곰탕에 13000원이던가.

2. 맛은 뭐 맑은 곰탕 좋아하는 사람 어쩌고 되있는데 걍 맛 자체가 밑밑함. 뭐 이건 취향차이라고 할 수 있지만 걍 별볼일 없는 맛임.

3. 서비스는 최악 중의 최악. 직원 교육을 똥꾸멍으로 하는지 개판임. 국물에 손가락이 들어가던지 말던지.

4. 위생 상태 쓰레기.  

5. 빨리 나오는데 아마 미리 빠르게 만들어두고 만든 순서로 내보내는듯. 미지근함.


딱 봐도 재료값 다 합쳐서 잘해야 1~2천원 쯤 되보이는데, 이렇게 양심없이 팔아치워서 돈 버는 거 보면 세상 돈 벌기 쉽다는 생각이 듬. 
인터넷에 떠도는 맛은 좋은데 어쩌고도 믿지 말고 걍 돈 버리기 싫으면 가지 마세요.   

이번 분기 애니 한줄평 Animation

페이트 아포크리파 : 인류가 그간 쌓아온 것들을 날로 먹는다는 것은 이런 것

카케구루이 : 메인디쉬가 아쉬운 코스요리

나이츠 & 매직 : 퀄리티가 아까운 내용

배틀걸 하이스쿨 : 게임원작 애니치고는 괜찮았다...고 믿고 싶음 

심포기어 : 캐빨물이 이도저도 아니게 됨

사랑과 거짓말 : 리리나 엔딩이면 인정

바보걸 : 뒤로 갈수록 떨어지는 텐션

이세계 식당 : 옵니버스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인물들간의 유기적인 관계가 백미

스맛폰 : 나도 일본에서 라노벨이 쓰고 싶어지는 걸~

날조트랩 NTR : 호구 - 색마 - 주인공 - 히로인

시간의 지배자 : 보면서 정신과 시간의 방에 있는 줄 알았으니 제목값함.

장국의 알타이르 : 알고 보면 이 녀석도 좋은 놈이었어

프린세스 프린서플 : 시작과 결말이 좋은데 왜? 아, 그래서 사족이군

천사의 3P : 그래서 3P는 언제 하나요? 로큐브2기씨

뉴겜 : 일본판 미생

첫갸루 : 그래서 첫읍읍은 언제 하나요? 

실력주의 교실 : 바시소 + 내청코

게이머즈 : 재밌긴한데 고구마 좀 그만!!

1 2 3 4 5 6 7 8 9 10 다음